리얼 리뷰

받자마자 뜯어보니 꼼꼼한포장과 넘 이쁜 케이스 안에 들여다보니 주황색포인트 유리병은 더 이뻐요 가장 ...

1778331022853.jpg?type=w640

받자마자 뜯어보니 꼼꼼한포장과 넘 이쁜 케이스 안에 들여다보니 주황색포인트 유리병은 더 이뻐요 가장 중요한 소금맛은 진짜 넘 좋아요 첨엔 마늘 발효향?이 났는데 계속 먹으니 오히려 그향이 좋아요 마트 싼 소금 이젠 다신 못먹을듯요 감사 해요


                최고를 원하는 당신에게,     

            이뮨라이프와 함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시작하세요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IMMUNIFE Family have the best quality of life.


Hosting by (주)파트너엔터앱스